scaleEffect는 크기를 결정하는 Effect다.

.scaleEffect(CGSize(width: roll ? 1.0 : 1.5, height: roll ? 1.0 : 1.5), anchor: .leading)

 

 

rotation3DEffect 이란 지정된 축을 중심으로 3차원으로 회전하는 것처럼 뷰의 콘텐츠를 렌더링합니다.

angle: 어디로 회전을 할지 결정

axis: 세 가지 공간 차원 각각에 대해 명명된 요소가 있는 튜플로 지정된 회전 축.

-X축 (수평)을 통해서 뷰를 기울이면 위에서 아래로 회전

-Y축 (수직)을 통해 뷰를 기울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회전

-Z축 (깊이)를 통해 뷰를 기울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회전

anchor: 회전을 수행할 수 있는 뷰 내의 2차원 단위 지점. 기본값은 중심(.center)이다.

anchorZ: 콘텐츠를 회전시킬 z축의 위치. 기본값은 0다.

perspective: 회전의 상대적인 소멸 지점. 기본값은 1이다.

.rotation3DEffect(
    .degrees(roll ? 0 : 180),
        axis: (x: 40.0, y: 700.0, z: 100.0)
)

.offset(x: rotate ? 0 : geo.size.width / 2)
.rotation3DEffect(
    .degrees(roll ? 0 : 180),
        axis: (x: 40.0, y: 700.0, z: 100.0)
)

 

 

 

 

'Swift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Errors - Throwing Errors, Handling Errors, Results  (0) 2023.11.07
Image Renderer  (0) 2023.11.07
animations  (0) 2023.11.06
Gradient  (0) 2023.11.06
Extensions  (0) 2023.11.06
ytw_developer